BISSELL 코드리스 다중 표면 습식 드라이 청소기 리콜

BISSELL®은 146년의 역사를 가지고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생산해왔습니다. 저희는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제품을 판매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지만, 무엇보다도 안전이 최우선임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저희는 일부 코드리스 다중 표면 습식 건식 진공 청소기 모델의 배터리 관리 회로 기판과 관련된 잠재적인 문제에 대해 소비자에게 경고문을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영향을 받는 제품에 대해 자발적인 리콜을 실행하기 위해 글로벌 소비자 안전 규제 기관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BISSELL® 제품이 이 자발적 리콜 대상이 될 수 있다고 생각되시면 물 탱크 뒤에 있는 모델 번호를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모델번호는 제품 정보 스티커 상의 검은색 선에 표시됩니다.

       

 

리콜 대상 모델 번호:
2582S

제품이 리콜 대상인 경우:
1.충전대에서 진공 청소기를 빼주세요.
2.진공 청소 사용을 중지해주세요.
3.교체 신청 방법 :
- 온라인 신청 : “여기” 를 클릭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Q: BISSELL®이 일부 코드리스 다중 표면 습식 건식 진공 청소기를 리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매우 드문 경우지만 일부 배터리 관리 회로 기판이 국한적인 핫스팟에 취약하여 과열 및 화재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부상은 발생하지 않았지만, 제품의 품질과 소비자의 안전을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고 소비자에 대한 잠재적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BISSELL®은 해당 제품에 대한 자발적인 리콜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Q: 어떤 제품이 리콜되며 내 제품이 리콜 대상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A: 코드리스 다중 표면 습식 드라이 클리너의 일부 모델이 리콜 대상입니다. 고객님이 보유하신 제품이 리콜 대상인지 확인하려면 기계 뒷면의 물 탱크 뒤에 있는 제품 정보 라벨의 모델 번호를 확인해주세요. 리콜 대상 모델 번호는 위에 표시된 모델 번호와 일치해야 합니다.

Q: 리콜에 참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충전대에서 기기를 제거하고 장치 사용을 중지한 후 기재된 사이트를 방문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Q: 제 제품은 리콜 대상 모델이지만, 괜찮은 것 같습니다.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아니요. 제품이 안전해 보이지만 모든 소비자에게 충전대에서 기기를 제거하도록 요청하고 있습니다. 꼭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제품을 직접 수리할 수 있습니까?
A: 아니요. 모든 수리에는 BISSELL® 공인 서비스 기술자가 필요합니다. 제품을 직접 수리하지 말아주세요.

Q: 해당 문제가 다른 BISSELL® 제품에도 영향을 줍니까?
A: 아니요. 배터리 문제는 위에 나열된 모델 번호가 있는 코드리스 다중 표면 습식 진공 청소기에만 해당됩니다. 이 리콜은 다른 BISSELL® 제품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Q: 제품 정보 스티커에 "MACHINE" 위에 점이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A: 라벨에 일련 번호 근처의 "MACHINE" 위에 점이 있으면 배터리가 교체된 것입니다. 이 기계는 사용하기에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