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서비스
비쎌 코리아 공식 고객 서비스 센터
문의
고객센터: 02-1551-2829
문의가능시간: 월-금 10:00 ~ 12:00, 13:00 ~ 17:00 (공휴일 제외)
서울시 서대문구 신촌로 55-2, 2층 (지하철 2호선 신촌역 1번 출구 도보 5분)
*내방 고객 안내: 방문 전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류장명: 현대백화점 (ID : 13-259)
버스번호:
광역버스 1400번, 1500번, 3000번
지선버스 7720번, 7727번, 7728번, 7613번
간선버스 110A번, 163번, 740번, 753번
비쎌코리아공식고객서비스센터보증서발급신청
1. 보증서를신청하세요
•보증서신청시고객정보, 구매정보, 제품정보를정확히입력해야합니다. (구매일자구매처제품명주문번호가확인되는영수증을반드시첨부해주세요)
단, 보증기간경과사용고객께서는구매영수증준비가어려울경우, 시리얼넘버가보이는라벨(스티커) 부분사진을첨부하여주시기바랍니다.
•정보를작성후[보증서신청하기]를클릭하면, 비쎌코리아공식고객서비스센터에서확인후보증서발급을해드립니다
2. 보증서발급된화면입니다
•[비쎌코리아공식고객서비스센터]의보증서를발급받으면A/S를신청하실수있습니다.
• 빨간색테두리의A/S를선택하면A/S 신청화면으로이동합니다.
3. A/S를신청하세요
•A/S 신청시제품의고장내용을작성해주세요. (사진도첨부가가능합니다.)
•A/S 완료후제품을받으실정보(수령인, 주소, 전화번호)를기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