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21부로 효력 발생

 

BISSELL® 그룹(이하 통틀어서 “BISSELL”)은 고객님과 고객님의 반려동물을 위해 더 깨끗한 집을 만들어드리는 방법을 찾는 데 140년이 넘는 세월을 보냈습니다. 오늘날, 당사가 피하고 싶은 문제 중 하나가 고객님의 개인정보와 관련된 것입니다. 당사는 개인정보가 고객님에게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즉 BISSELL이 이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게시된 BISSELL 앱,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이하, “사용자”)의 정보를 수집, 사용 및 공유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유럽연합 밖에 거주하신다면, 해당 국가에 해당하는 BISSEL 웹사이트를 방문해 비슷한 문서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global.BISSELL.com을 방문하셔서 고객님 위치에 해당하는 BISSELL 사이트를 찾아주십시오).

당사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BISSELL이 운영하는 모든 웹사이트, 소프트웨어, 앱 그리고 기타 BISSELL 인터넷 연결 제품에 대한 고객님의 접근과 사용을 정의합니다. 또한, BISSELL이 제공하는 대인, 전화 및 온라인 서비스(이하, “서비스”)에도 본 정책이 적용됩니다. 

다음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주의해서 읽어주십시오. 본 문서는 당사가 고객 정보와 데이터 주체로서 고객님이 보유하는 권리를 어떻게 사용하고 공유하는지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데이터 통제자: 유럽경제지역(EEA)과 유럽연합(EU) 거주자의 경우, BISSELL International Trading Company and BISSELL Home care Inc. 가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책임을 지는 데이터 통제자입니다.

질문이 있다면, 본 문서 마지막에 있는 연락처 정보를 사용해서 당사로 연락해주십시오.

목차 안내:

  1. 당사의 정보 수집과 사용 이유는 무엇인가?
  2. 당사는 어떤 종류의 정보를 수집하는가?
  3. 당사는 관심 기반 광고에 고객 정보를 어떻게 사용하는가?
  4. 개인정보 처리의 법적 기반은 무엇인가?
  5. 당사는 고객 정보를 공유하는가?
  6. 당사는 고객 개인정보를 얼마 동안 보유하는가?
  7. 고객의 유럽연합 개인정보 권리는 무엇인가?
  8. 고객의 선택 사항과 거부 설정 정보는 무엇인가?
  9. BISSELL은 고객 정보를 어떻게 보호하는가?
  10. BISSELL은 고객 정보를 국제적으로 전송하는가?
  11. 이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변경 사항이 있으면 어떻게 하는가?
  12. 질문이 있거나 BISSEL에 연락하기를 원하십니까?


1.     당사의 정보 수집과 사용 이유는 무엇인가?

BISSELL은 고객님이 당사 서비스를 사용할 때 고객님으로부터 고객님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그 정보는 당사가 고객님에게 가장 유용한 서비스와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사는 웹사이트 또는 BISSELL 계정 생성을 통해 당사에 제공한 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정보에는 검색 행위, 이메일 클릭과 기타 통신 내용이 포함됩니다. 정보 사용 목적은 당사 웹사이트에서 그리고 당사가 고객에게 보낼 수 있는 모든 통신 내용(고객 맞춤 제품 추천과 같은 것을 포함)에서 고객에 맞춘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 질문에 답하고, 필요할 때 연락해서 통신하고, 주문을 실행하고 결제를 처리하며, 서비스 또는 당사 사업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거나, 서비스 또는 당사 사업의 보안이나 서비스 무결성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2.     당사는 어떤 종류의 정보를 수집하는가?

BISSELL이 수집하는 고객 정보 종류:

  • 연락처 및 기타 기본 정보.  당사는 고객 식별을 위해 사용 가능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그 예로는 성명, 성별, 생년월일, 주소,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당사는 이 정보를 다른 정보와 통합할 수도 있고, 고객이나 제3자 서비스로부터 고객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님은 이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셔도 되고 제공 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언제든지 보류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보류 결정을 한 경우 당사는 일부 또는 전체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없게 될 수도 있습니다.
  • BISSELL 계정 정보: 고객은 새로 구입한 BISSELL 제품 등록처럼 특정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 계정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BISSELL은 고객 계정 등록과 관련해서 고객으로부터 정보를 수집해야 합니다. 사용자명과 비밀번호가 필요하고 사진, 위치, 연락처 정보와 같은 개인 프로필과 관련된 기타 정보 제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위치 정보: 고객님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당사는 고객 위치에 접근함으로써 맞춤 정보를 고객님에게 제공합니다. 따라서 당사는 고객 위치 정보에 접근, 위치 정보 수집, 추적 및/또는 원격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고객 주소, 우편 번호, GPS 위치 또는 당사 서비스 접근에 사용된 고객 BISSELL 제품, 컴퓨터 또는 기타 장치의 위치와 관련된 이와 비슷한 정보(“위치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 BISSELL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해서 고객이 취해야 할 업데이트나 조치에 대한 지능적 알림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제3자 응용프로그램을 통한 위치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 정보는 당사가 BISSELL Ecosystem을 관찰하고 유지 관리하고 모든 사용자를 위해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은 본인 장비를 언제든지 비활성화하여 위치 정보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으나, 위치 정보가 손상되거나 불가능해지면 서비스 일부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통신 정보: 고객님이 당사에 전화, 이메일로 연락하거나 당사 뉴스레터 또는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는 경우, 또는 서비스를 통해 당사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 당사는 메시지, 이메일 주소 그리고 연락처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그 목적은 고객 요청 대응, 요청 서비스 제공, 고객이 관심을 가질만한 정보나 제안 안내, 그리고/또는 고객님에게 보내는 메시지 알람 전송입니다. 마케팅 메시지를 수신 거부하고자 하는 경우, 서비스의 “나의 프로필(My Profile)” 또는 “이메일 가입(Email Subscription)” 부분을 이용하거나 본 문서 마지막에 나열된 정보로 당사에 연락함으로써 가능합니다. 그래도 중요한 서비스 공지사항이나 알림을 전송해야 하는 경우 고객님에게 연락할 수도 있다는 것을 숙지해주십시오.
  • 공공 정보: BISSELL은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출처에서 고객님의 정보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포함해 고객님이 공개한 정보는 어떤 것이든 수집하거나 고객님 맞춤 알림을 보내는 용도, 또는 기타 용도로 당사가(그리고 누구든지 이와 같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링크: BISSELL은 이메일, 제3자 서비스 그리고 클라이언트 응용프로그램을 포함한 서비스의 링크를 고객님이 어떻게 사용하는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서비스를 분석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링크 정보는 일반적으로 총계 기준으로만 분석됩니다.
  • 쿠키, 웹 비콘 및 기타 추적 기술: 수많은 기타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BISSELL은 자동으로 또는 수동적으로 “쿠키”, “웹 비콘” 그리고 기타 이와 비슷한 기술을 활용하여 특정 정보와 데이터를 고객님의 브라우저나 장치에서 수집합니다. 당사 서비스를 통한 쿠키 및 기타 비슷한 기술 사용에 대한 추가 정보는 여기 에 있는 당사 쿠키 정책을 참조해주십시오.
    • 쿠키 - 작은 데이터 파일로서, 고객의 컴퓨터나 모바일 장치에 전송됩니다. BISSELL은 세션과 영구 쿠키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인터넷 브라우저는 자동으로 쿠키를 승인합니다.
    • 웹 비콘 - 웹사이트나 이메일에 있는 작은 그래픽으로 사이트나 이메일 사용 방법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를 통해서, 당사는 고객님이 당사 파트너 사이트 일부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학습은 고객님이 당사 사이트에 도착하기도 전에 또는 떠난 후에도 이루어집니다. 당사는 이 정보를 이용해서 서비스를 개선하고, 개인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당사 사이트와 앱의 트래픽을 감시할 수 있습니다. 

Manage Cookie Settings

 

  • 로그 파일 정보: 당사 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 고객님 IP 주소, 브라우저 종류, 운영 체제, 참조 웹 페이지, 방문한 페이지, 위치, 고객님의 모바일 통신사, 장치 정보, 검색어와 같은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당사 서비스와 상호작용할 때 이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해서 당사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해하며 개선합니다. BISSELL은 이 로그 파일을 당사가 수집한 다른 정보와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 영업 거래 정보: 당사 서비스에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결제 정보와 배송 주소를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 BISSELL은 대부분의 거래에서 서비스 제공업자와 파트너 관계를 맺습니다. 이 제공업자는 당사를 대신해 거래를 처리하며 고유 식별자와 결제 승인 정보를 포함한 비금융 정보를 당사에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BISSELL은 당사 제공업자가 당사를 대신해 고객 정보를 반드시 보호하도록 합당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제공업자의 부적절한 고객 정보 유출을 당사가 발견하는 경우 합리적인 조치를 취해서 중단시킬 것입니다. BISSELL은 상업적인 거래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경우에만 이런 종류의 정보를 제3자와 공유합니다. 당사 서비스를 통한 고객님의 구매와 관련된 정보를 수집하고 보관할 때, 모든 신용카드 정보는 암호화되어 안전한 서버에 보관합니다.

3.     당사는 관심 기반 광고에 고객 정보를 어떻게 사용하는가?

당사는 고객님의 온라인 관심에 맞춘 당사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당사의 광고를 측정하고 그 대상을 정하는 데 제3자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제3자 회사가 쿠키, 웹 비콘, 픽셀 태그 및 이와 비슷한 기술을 사용해서 특정 정보와 고객님의 온라인 활동에 대한 기타 정보를 수집하도록 허가합니다.  이 정보는 서비스 또는 고객님이 사용하는 기타 웹사이트, 모바일 앱, 소셜 미디어 또는 온라인 서비스에서 BISSEL용 광고를 표시하는 데 사용합니다.

당사는 또한 페이스북, 트위터 또는 기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나 웹사이트를 통해서 관심 기반 광고를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페이스북 맞춤 타깃, 트위터 맞춤 타깃 또는 기타 이와 비슷한 비즈니스 도구를 통해서 이뤄집니다. 이런 도구를 통해서 당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이런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공유하지 않고도 당사와의 고객 쇼핑 경험을 기반으로 당사 광고를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해시 처리된 정보(고객 이메일이나 전화번호를 번호와 문자로 이뤄진 고유 문자열로 변환한 것)를 공유하는 방식으로만 이러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러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광고 서비스 제공(고객님에게 직접 또는 다른 비슷한 고객에게)이라는 제한된 목적으로 이 데이터를 자신의 데이터와 대조합니다.  그다음 일치한 해시값과 일치하지 않은 해시값은 삭제되며,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관심 기반 광고와 관련해서 본인이 할 수 있는 선택 사항에 대한 정보는 아래 “고객의 선택 사항과 거부 설정 정보는 무엇인가?” 부분을 참조해주십시오.

 

4.     개인정보 처리의 법적 기반은 무엇인가?

BISSELL은 다양한 사업 목적으로 고객님에게서 수집한 고객님의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경험과 참여를 개선하며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사는 고객 개인정보의 보호와 그 관리에 최선을 다합니다. 따라서 당사는 해당 데이터 보호법과 이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서만 고객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당사가 고객 개인정보 처리의 법적 기반을 가지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이 요청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거나 계약을 하기 위해서 고객 개인정보를 처리해야 할 때.
  • 그러한 처리에 대해서 고객이 동의했을 때.
  • 당사가 고객 데이터 처리에 적법한 이해관계를 가지고 있고, 그런 이해가 한 개인의 개인정보 보호 권리를 침해하지 않을 때 - 예를 들어, 위조 방지용, 네트워크 및 정보 시스템 보안용, 데이터 분석용, 당사 서비스 강화, 변경 또는 개선용, 사용 경향 식별용, 홍보 캠페인 효율 측정용, 고객의 주문을 더 편리하고 빠르게 하기 위해 데이터를 사용한 서비스의 개인화 홍보용일 때, 그리고/또는
  • 당사에 법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해야 할 의무가 있을 때.

 

5.     당사는 고객 정보를 공유하는가?

BISSELL은 고객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본인 동의 없이 제3자에게 공유, 판매 또는 대여하지 않으며 본 문서에 설명된 예외는 다음과 같습니다.

  • BISSELL 직원 그리고 승인된 파트너는 서비스 운영에 필요할 때 고객 정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업자는 당사 서비스 제공과 지원을 돕기 위해 고객 정보에 접근할 수 있고 여기에는 호스팅 회사, 결제 처리업자(상단 참조) 또는 분석 정보회사가 포함됩니다. 당사가 공유하는 정보에는 상기에 언급된 것과 같이 고객이 당사에 제공한 정보와 당사가 수집한 고객 정보가 있으며, 개인 식별 정보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 특정 제3자로서 서비스와 기타 메커니즘을 통해 광고, 정보 및 기타 BISSELL 홍보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서, 그리고 제3자 웹사이트 및/또는 플랫폼을 통해서 고객에게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서 당사가 활용하는 마케팅 및 광고 회사가 있습니다.
  • 영업 거래: BISSELL은 언제든지 영업 자산을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고 합병, 인수 또는 구조 조정(“영업 거래”)을 단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계속 진행되는 사업의 일부이기 때문에, 개인 식별 정보를 포함한 고객님의 정보를 영업 거래의 일부로 판매하거나 양도할 수 있습니다. 
  • 합법적 요청: 법원 명령, 소환 또는 일부 법률에 따라서 당사가 고객 정보를 공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사가 법적 요청이 해당하는 법률 기준을 준수한다고 생각하지 않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공개하지 않는다는 점을 알아주십시오. 법을 준수하거나, 당사의 이해나 재산을 보호하거나, 위조나 기타 불법 활동을 막기 위해서 또는 누군가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당사는 고객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기업, 변호사, 대리인 또는 정부 기관과의 정보 공유도 여기에 포함됩니다. 본 문서의 어떤 내용도 제3자의 정보 공개 요청에 대해서 본인이 가지는 법률적인 방어나 이의 제기를 제한하는 의미는 없습니다. 

당사는 고객이나 고객의 서비스 사용에 대한 익명화되었거나, 통합되었거나 비식별화 처리된 정보를 고객 프로필 개발, 비슷한 분석 수행 또는 마케팅 목적으로 편집 및/또는 공유할 수 있습니다.

 

6.     당사는 고객 개인정보를 얼마 동안 보유하는가?

당사는 고객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으로 필요한 동안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사는 고객이 당사의 고객으로 남아 있는 동안 또는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기간에는 고객 정보를 보관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 불만 사항을 다루거나 대응할 수 있도록, 당사의 법률적 의무를 다하고 규정 요건을 따르도록, 또는 위조와 악용을 예방하거나 이 정책과 사용 약관을 집행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법률 집행 기관이 요청한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개인 식별 정보(PII)를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7.     고객의 유럽연합 개인정보 권리는 무엇인가?

법에 따르면, 해당 정보가 본인의 개인정보일 경우 고객님은 많은 권리를 가집니다.  당사가 보유한 본인의 개인정보와 관련해서 본인의 권리를 행사하고 싶으시면, 당사 고객지원 센터(https://www.bissell.co.kr/consumer-care-bissell-kr)로 연락하거나 문서 하단 정보를 사용해주십시오. 본인 권리에 대한 추가 정보와 조언은 본인 국가의 개인정보 보호 규제 당국에서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 고객은 본인 정보를 당사가 어떻게 사용하는지, 그리고 본인의 권리에 대해 분명하고 투명하며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정보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당사가 본 정책에 해당 정보를 제공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 열람권.  고객은 본인 정보(당사가 해당 정보를 처리하고 있는 경우)와 다른 기타 정보(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제공된 것과 비슷한)를 열람할 권리를 가집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서 당사가 본인의 정보를 사용하고 있는지 알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정정권.  고객은 본인 정보가 정확하지 않거나 완전하지 않을 때 해당 정보를 정정할 권리를 가집니다. 
  • 삭제권.  ‘잊힐 권리’로도 알려져 있으며, 간단히 말하자면 당사가 개인정보를 계속 사용할 강력한 이유가 없는 경우 본인 정보를 삭제 또는 제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삭제 권리가 아니며, 예외가 있습니다.
  • 처리 제한권.  고객은 본인 정보의 추가 사용을 ‘막거나’ 억제할 권리를 가집니다. 처리가 제한되면, 당사는 고객 정보를 보관할 수는 있지만, 더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당사는 향후 그 제한이 확실히 적용될 수 있도록 본인 정보의 추가 사용 ‘중단’을 요청했던 고객 목록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이동권.  고객은 서로 다른 서비스에서 본인 목적에 맞게 본인의 개인정보를 확보하고 재사용할 권리를 가집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새로운 제공업자로 전환하기로 결정한 경우 이러한 권리를 통해 당사 IT 시스템과 제공업자 시스템 사이에서 정보를 쉽고 안전하게 이동, 복사 또는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정보의 유용성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반대권.  고객은 직접 마케팅용 처리(예, 잠재적 기회와 관련해서 더는 연락을 받고 싶지 않은 경우)를 포함해서 특정 처리 유형에 반대할 권리를 가집니다.
  • 불만 제기권.  고객은 당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취급하거나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본인의 국가 개인정보 보호 규제 기관에 불만을 제기할 권리를 가집니다.
  • 동의 철회권.  고객이 본인 개인정보를 당사가 처리하는 모든 것에 대해서 동의했다고 하더라도, 고객은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할 권리를 가집니다(만일 동의를 철회하더라도, 당사가 철회 시점까지 본인의 동의 하에 수행했던 개인정보 활용이 합법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사가 마케팅 목적으로 본인의 개인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동의 철회 권리도 포함합니다. 

해당 정보 보호법에 따라서, 당사는 해당 요청에 대한 조치를 거부할 권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8.     고객의 선택 사항과 거부 설정 정보는 무엇인가?

A.  관심 기반 광고 선택 사항

산업 표준에 따라서, 제3자는 고객이 당사 서비스를 사용할 때 사용 기간에 걸쳐, 그리고 다른 웹사이트에 걸쳐서 고객의 온라인 활동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나 다른 웹사이트와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더 적절한 광고를 받는 것에 대한 본인의 선택 사항을 이해하려면 아래 정보를 검토해주십시오.

  • DAA: 디지털 광고 연합(DAA) 참여사의 관심 기반 광고용 정보 수집과 사용을 거부하려면 http://www.aboutads.info/choices를 방문해주십시오.
  • EDAA: 유럽 대화형 디지털 광고 연합(EDAA) 참여사의 관심 기반 광고용 온라인 활동 개인정보 사용을 거부하려면 http://www.youronlinechoices.eu/를 방문해주십시오.
  • NAI: 네트워크 광고 이니셔티브(NAI) 참여사의 관심 기반 광고용 온라인 활동 개인정보 사용을 거부하려면 http://www.networkadvertising.org/choices/를 방문해주십시오.

고객은 본인 브라우저의 쿠키를 비활성화함으로써 일부 추적 장치를 제한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이 거부하더라도, 쿠키 기반 고객 맞춤이 아닌 광고를 BISSELL로부터 수신할 수도 있음에 주의해주십시오.

B.  당사 이메일 마케팅 탈퇴

고객은 메시지와 함께 전송된 과정을 완료하거나, 서비스에 있는 ‘나의 프로필(My profile)’을 방문 또는 본 문서 하단에 있는대로 당사에 연락함으로써 언제든지 대부분의 BISSELL 알림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중지하거나 제거하는 것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고객은 당사 고객지원 센터에 연락하거나 모든 서신에 있는 “구독 취소” 링크를 클릭함으로써 당사 이메일 리스트에서 본인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으로 당사가 보내드린 이메일을 수신하는 일이 자동으로 중단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계정 검증, 구매 및 요금 청구, 확인과 알림, 서비스 기능의 변경 및 업데이트, 또는 기술적 공지사항이나 보안 공지사항과 같은 알림은 거부할 수 없습니다. 본인의 BISSELL 계정 종료를 요청했거나 정보 삭제를 요청했더라도 게시된 콘텐츠나 정보의 완전한 제거가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제거된 정보는 백업용 복사본에 무기한으로 남아있을 수 있고, 기록용이나 감사 목적으로 사용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9.     BISSELL은 고객 정보를 어떻게 보호하는가?

BISSELL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도난과 오용을 방지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합니다. 고객 개인정보(신용카드 정보처럼)를 다른 웹사이트에 전송할 때에는 보안 소켓 계층(SSL) 프로토콜처럼 암호화 처리를 거쳐 보호합니다. 그러나 사실상 어떤 데이터 보안 프로토콜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BISSELL은 당사 시스템이나 데이터베이스의 보안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수집한 고객의 개인정보가 침해, 감청, 파괴, 열람 또는 기타 허가 없는 공개로부터 안전하다고 보장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본인이 위험을 감수하고 본인의 정보를 전송하는 것입니다.

본인의 BISSELL 계정과 비밀번호를 잘 관리하셔서 당사가 고객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본인의 비밀번호 또는 BISSELL 계정으로 발생하는 모든 활동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고객이 본인 계정과 비밀번호를 허가받지 않은 제3자에게 공개한 것으로 밝혀진 경우 당사는 서비스를 중단하고 관련된 계약을 모두 중료할 권리를 가집니다.

BISSELL은 다른 조직의 기능, 개인정보 보호 또는 보안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10.   BISSELL은 고객 정보를 국제적으로 전송하는가?

BISSELL은 국제적 기업으로서 당사 또는 당사 서비스 제공업자는 미국을 포함해서 유럽연합(EU)과 유럽경제지역(EEA)을 벗어난 수많은 국가에 서버를 두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서버에서 당사 사용자에 대한 정보를 처리, 전송 및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 정보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므로, 당사는 데이터를 전송할 때 적절한 안전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도록 보장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본인 정보가 전송되는 지역 중 일부에서는 데이터 보호법이 유럽연합과 유럽경제지역보다 덜 엄격할 수도 있습니다. 본인 정보를 확실하게 제대로 보호하기 위해서, 당사는 적절한 안전 장치가 작동되는 상황에서만 고객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특히, 고객 정보를 유럽연합이나 유럽경제지역을 벗어난 곳으로 전송할 때, 당사는 항상 승인된 유럽연합 표준 계약 규정을 적용하거나 개인정보 보호 인증을 받은 회사를 활용합니다. 데이터 전송 시에도 관련 법을 전부 준수하고 적절한 안전장치를 사용하도록 반드시 확인합니다. 

유럽경제영역(EEA)을 벗어나 전송하는 것과 관련해서 당사가 고객 정보를 보호하는 방법(보호 방법 복사본 확보를 포함)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시면, 고객지원 센터(https://www.bissell.co.kr/consumer-care-bissell-kr) 로 연락하거나 본 문서 하단에 있는 정보를 활용해주십시오.

 

11.   이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변경 사항이 있으면 어떻게 하는가

당사 서비스는 항상 발전하고 있으며 때때로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당사 개인정보 보호정책 최신 버전이 고객 정보 사용에 적용되며 (https://www.bissell.co.kr/privacy-policy) 에 보관합니다.¬변경 사항의 효력은 게시된 시점에 발생합니다. BISSELL은 본 합의에 중요하다고 간주하는 경우 변경 사항을 고객에게 통지할 수도 있습니다. 변경이 효력을 발휘한 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한다면, 고객은 수정된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한 것이 됩니다.

 

12.   질문이 있거나 BISSELL에 연락하기를 원하십니까?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이나 당사 개인정보 정책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https://www.bissell.co.kr/contact/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 문의해주십시오.

 

다른 연락처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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